어쩔수 없는 운동

나는 정말 헬스가 싫은데 남친꿈이 같이 운동하는 커플이라고 해서 이뤄주기로 했다. orz 집이 가까우니까 이러한 아이러니가 발생하다니. 매일 두시간 반씩 운동하는 남친을 따라서는 절대 못한다고 했더니 한시간 반만 하잰다. 아니 왜 한시간만 해서는 안됨요 ..?

그래도 꾸준히 스쿼트는 집에서 해 주고있다. 이거마저 안하면 넘 불안해서+ 나는 술을 좋아하는데 술배와 술 허벅지가 무서워서... 스쿼트는 곧잘하는데 얼마전 남친을 졸라 데드리프트 자세도 배웠다. 그냥 나는 가볍게 집에서 혼자 몇개씩 꾸준히 할 요량으로 역기봉을 주문할까 했는데 데드리프트 가르쳐줄때 애가 삘을 받았는지 헬스장을 조르더라 -_-;;;;;





그래서 월 3만원짜리 동네 헬스장에서 회동하기로 하고 츄리닝을 안빌려준다는 말에 큰맘먹고 트레이닝 팬츠를 샀다. 근데 이게 꽤 이쁘다-_-?;;;; 이뻐서 이렇게 피팅룸에서 사진까지...

어쨌거나 다음주부터 헬스다닐 생각하니 아득하다. 물론 공부에 도움이 되겠지만...그렇지만....

공유하기 버튼

  

나님 생일

저도 오늘 생일임

공유하기 버튼

  

여러가지





요번에 산 루다벳 st... 싼값주고 걍 끌고다닐라고 샀는데.

의외로 편하더라구요 .





살짝 올려보는 살 빠짐-살찜

6키로 정도 차이나는데 역시 얼굴부터 달라지더군요.


그치만 아직 갈길이 멀다는거...


근데 성당을 다니다보니 매주 일요일에 치맥과 술을 먹게되어 이거참 곤란합니다. 제가 조절하는 수밖에 없겠져...
성당분들이 워낙 술을 많이 잘 드시다보니... 

괜찮아요. 전 운동을 안하는대신 굶거든요. OTL

어제 신부님이 살을 뺴고 싶다고 하시길래 저처럼 약먹고 굶으시던가 제 친구처럼 정석대로 PT를 받으시라고 권유드림.

대신 스쿼트는 틈나는대로 해주고 있습니다. 자세도 늘 바르게 하도록 노력하구요. ... 이 두가지만 유념해도 꽤 효과가 있더라구요.


나스의 키라르고 살구색을 다 써서 카랴멜색으로만 화장을 해주고있는데 이게 의뢰로 재밌더라구요. 이 카랴멜 색 하나로 색 농도만 조절해가면서 눈화장을 하는게 꽤...꽤 ... 괜찮아. 

이런 와중에서 섹스어필은 진작에 다쓰고 맥 로지아웃룩도 이제 바닥에 바닥을 보이고 있으니 내가 갖고 있는 블러셔는
오르가즘과 m44, 슈에무라 보라색 밖에 없다는 초유의 사태가... 어 근데 색상별로 있긴 하네.


공부는 뭐...그냥 하는거지요. 잘되냐 안되냐가 아니라 그냥 하는듯 -_-;;;


공유하기 버튼

  

신중한 연애

 나이가 나이인지라. (결혼 적령기에 들어서고 있는 나이.) 

이제는 좀더 진중한 -_-;;; 그래봤자 남녀사이가 거기서 거기 아니겠냐만... 연애를 하고 싶은 생각에 어떤사람인지

잘 알아보고, 알아보고, 알아보고있다......orz

근데 그럴수 밖에 없는 이유가.

같은 성당을 다니고 있고 성당에서 만났으며 같은 동네니까 더욱더 조심할 수 밖에 없다.

이 아이네 부모님도 성당을 다니시고 울 마마님도 성당 다니시고 -_-;;; 집은 3분거리고....

이 거대한 아파트 단지에 소문이 난다면... 이 성당에 소문이 난다면... 신부님을 비롯한 동네 가톨릭 신자는 모두 알게 될거고...

거기다가 우리 대모님하고도 이 아이가 아는 사이인데... 우리 대모님이 한 발 평수 하심 -_-;;; 그 분이 아시면

진짜 내 연애가 온 동네사람들이 아는 연애가 되는 ... 것이다.


그러기에 어제쯤 나는 이러이러한 생각을 갖고 있으니 너도 솔직히 나를 끝까지 책임질 생각이 있는지 너도 진중히 고민좀 해보렴
나는 나중에 혼삿길 막히고 싶지 않단다 라고 했더니 끝까지 가 뭐냐고 해서 남녀사이에 끝이 이거 아니면 저거지 뭐가 있냐고 쏘아붙였다
왜 내가 이런 얘기를 해야하는것일까 하며 좌절하며... 근데 얘는 지금 그냥 마냥 좋은듯;;;; 순수하게 막 좋은듯;;;;


그래서 어제 스터디 같이 하는 일본친구들에게 터놓았더니 일본 친구들이

 "왜~ 어쩌면 대학원 입시보다 훨씬더 중요한 문제일지도 몰라. 여자로서의 인생이 시작되는거잖아? 대학원 입시보다 더 중요하네"

 라는 나는 생각치도 못한 대답을 내놔서 헐 스러웠다.




나는 공부를 했을 뿐인데.... 성당가서 미사드리고 기도 했을 뿐인데..... 성당가서 모임있다길래 술마신거 뿐인데.............


연이 생기는게 신기하도다 -_-;;;


그 이후로 친구들이 좋겠다고 하면 "교회에 가보련. 절에 가보련." 하고 앉아있다.

공유하기 버튼

  

저 썸탐

님들 저 썸타요

...그래봤자 공부해야하는 쩌리지만...

공유하기 버튼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