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2


배드티이블 - 데비타 C 세럼 등

안뇽하세요...

오늘 하루 힘차게 시작하게 진에 배드테이블 포스팅 하나 쓸려구요 ㅎㅎㅎㅎ

베드테이블에는... 제가 주로 밤에 자기전에 바르는 거 + 일하다가 한번씩 바르는거가 있어요.

왼쪽 초록색 통부더.

라센스 로에 큐어 플러스 크림.... 짓무르거나 상처나거나 하는데 호랑이연고처럼 바르는 거예요!!! 근데 거의 안 바름...
상비약처럼 그냥 갖고 있는 거죠.

그리고 사봉... 사봉 바디듀와 핸드로션이 있는데 거의 사용 안 해요 -_-;;; 그냥 이뿌라고 놔둠.

그리고 디페린 크림. 여드름 심하게 올라왔을 때 가끔 발라줍니다.

그리고 데비타 비타민 C 세럼. ... 이거 짱이예요 님들.


임윤님이 추천해줘서 써봤는데... 임윤님이 글 쎠서 품절되기 전에 겟했어요.  바르면 좀 얼굴이 땅기고 그런데,
모공... 모공이... 모공이 ㅠㅠㅠㅠ 작아집니다!!!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모공 작아지는 화장품 저는 처음봐요 ㅠㅠㅠ
이제 곧 여름인데 축처지는 모공을 대비해서 꼭 있어야할 아이템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비타민 씨에 무슨 효과가
있는지는 화알못이라 잘 모르겠으나.... 어쩄건 모공땜에 쓰네요. 자기전에 발라주고 잡니다.

클리어틴... 좁쌀여드름이 너무 고민이라서 샀습니다. 근데 살리실산 2%더라구요... 데비타 아크네 패드가 훨 나은듯.

파란통 잔트렉스... 운동할때 하나씩 먹고 운동하면 왠지 땀이 더 잘나는거 겉고 그렇습니다 -_-;;; 식욕 억제... 안 됩니다.
근데 사람에 따라서는 될지도...

과라나.... 푸리랜서의 필수품 과라나... -_-;; 남미의 자양강장제라고 하드라구요? 일이 폭풍처럼 몰려올때 먹으면서 일단 깨어있는 상태를 유지합니다...

그리고 하이드로퀴논 파머스 제품... 밤에 자기전에 "왠지 내일은 좀 더 하앴으면 좋겠어/스팟 자국이 신경쓰여" 할떄 바릅니다. 스팟자국에는... 헤파린도 같이 바르고 있어요. 두개 병용해서 쓰니까 꽤 스팟자국이 빨리 없어지는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맨 마지막 빨간통 뉴트로지나 래피드 클리어. 벤조일 들어 있는 거.... 어느 소굴에서 나 뾰루지났다며 내놓으라고 하며 강탈해왔습니다. ㅎ  MASK라고 되어있는데 스팟처럼 쓰라고해서 써주고있는데... 님들이거 좋아요.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이 잠잠해짐. BHA하고 같이 쓰면 정말 최고의 효과를 발휘함.


그리구 다음주에는 아이허브 택배가 또 오네요... 으흣 너무 기대되요. 이번에 팩을 3개나 샀는데... 빨리 다 써보고 싶어요 ><




1 2 3 4 5 6 7 8 9 10 다음